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LG상남도서관

YOUNG MAKER

YOUNG MAKER 영메이커는 만들고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 메이커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

YOUNG MAKER는 어린이들을 위한 참여형 메이커 커뮤니티입니다.
다양한 콘텐츠 중에 관심있는 것을 찾아보고 만들어보세요.

  • 머릿속 아이디어를 실제로
    만들면서 창의성을 키워나가는
    공간입니다.  
    배우고 만들고 즐기자! 영메이커는 메이커문화를 기반으로, 어린이들이 직접 무엇인가를 만들면서 그 속에 숨어 있는 STEAM 주제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디자인적 사고방식을 갖춰 나가도록 도와주는 어린이 참여형 메이커 커뮤니티 입니다. 만드는 것에는 제한이 없이 무엇이든 자유롭게 상상하고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 영메이커입니다. 
  • 어린이 스스로 만드는 과정과
    결과물을 공유하고 친구들과 소통
    하는커뮤니티를 만들어갑니다. 
    영메이커는 하나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구상하고, 만드는 과정과 결과물을 자랑하고, 비슷한 생각을 가진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장입니다.
    의견을 나누고,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더 멋진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협업의 경험을 쌓아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 STEAM 주제에 대한 메이커적
    접근방법으로 새로운 과학학습의
    장을 열어갑니다. 
    무조건적인 이해와 암기를 벗어나, 하나의 아이디어 를 실제적으로 만들어 보는 과정에서 융합적 사고 방식과 창의력이 길러집니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메이커로 자라날 수 있는 토양을 만들어 갑니다. 
YOUNG MAKER PROCESS
핵심서비스 영메이커의 중심은 어린이입니다. 어린이가 자유롭게 메이커로 자라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안내
영메이커 이용문의담당자 (02) 708-3707
이용방법 및 회원 가입 안내
자세히 보기
영메이커 (http://www.youngmaker.or.kr) 의 모든 서비스는 회원 가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DIY 전문가 영상'도 보고, '나만의 영상도 찍어서 공유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서비스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영메이커를 스마트폰에서 원활히 사용하실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활용하시면 동영상 촬영과 공유를 좀더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TOP으로 이동